책과 함께하는 유학

사람사랑유학원

[2022 Summer Reading] 달리기를 말할 때 내가 하고 싶은 이야기 by 무라카미 하루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영국아트유학
댓글 0건 조회 224,232회 작성일 22-07-04 11:11

본문

26e2ef86ac8bd525153806beb657836e.jpg


책 신청서

https://forms.gle/AsdSGgYNauVsYesPA


책 소개

이 책은 제게는 매우 특별한 책입니다. 

제가 학생에게 책을 선물을 하고, 그 학생이 자신이 원장님께 책 하나를 추천해도 되는지를 물어보고, 제게 이 책을 추천했습니다. 

혹시 무라카미 하루키라는 소설가를 들어 보셨을까요? 

저는 직업 특성상 많은 어린 학생부터 나이가 있는 학생, 학부모까지,  다양한 나이대의 학생들과 깊이 있게 대화를 하는 기회가 많은데,  이 유명한 소설가에 대해서 전혀 들어 보지 못했다는 어린 학생들을 많이 만났습니다. 

반대로 부모나 기성 세대는 "페이커"라는 이 유명한 게이머를 모르는 것과 같을까요?

하루키는, 우리나라에서는 상실의 시대, 1Q84, 노르웨이 숲으로 잘 알려진, 소설가이지만, 하루키 팬이라면, 모두 알고 있는 마라토너이기도 합니다. 


이 책은 건강에 대한 책이 아닌, 글쓰는 사람이 달리기를 좋아해서 쓰는 책입니다. 

글쎄요. 이 책에서 각각 어떤 느낌을 갖을까요?

개인적으로는,  경쟁을 하지 않고 세상을 사는 방법에 대해서 무언가를 얻었고, 즉 내 자신의 길을 가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책을 읽고 나서, 공유하고 싶은 느낌이 있다면, 카카오톡 peopleloving2로 알려주셔도 좋을 것 같네요. 이 페이지에 의견을 올려 놓을께요.


* 교보문고의 책 서명 : 달리기를 말할때 내가 하고 싶은 이야기


사람사랑 이선오.

카카오톡 peopleloving2




사람사랑/영국아트유학의 Summer Reading은?

2015년부터 이어온 Summer Reading은 사람사랑/영국아트유학에서는 매년 여름 방학에, 학생들에게 책을 통해서 얻은 행복을 공유하기 위한 사람사랑 캠페인으로, 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책을 읽어야하는 이유로, "항상 좋은 스승을 만나는 불가능하므로 책을 읽어야 한다"는 말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 유학원에서 소개해 준 학교가,또는 학생이 선택한 학교가, 톱 랭킹의 학교가,  모든 학생에게 최고의 학교는 아닐 수 있다는 생각에서 시작했습니다. 또한 독서로 인해서, 빠르게 변하는 세상에 흔들리지 않고 "나의 즐거움"과 "나의 길"을 갈 수 있도록 도와 줄 것입니다.


* 신청 가능 학생 : 사람사랑/영국아트 학생이면서, 현재 학업중인 학생 (졸업생은 대상이 아닙니다.), 영국에서 거주 하는 학생은 물리적으로 보내드릴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신청 기간 : 매년 7월에서 8월 출국 이전, (기간 내 신청을 못하시면, 비용과 물리적인 여건상 보내기 힘든 점 이해 바랍니다.)

* 발송 기간 : 50명씩 단위로 보낼 예정이고 8월 중순에는 모든 학생에게 보낼질 것입니다.


Total 4건 1 페이지

검색

영국아트회사소개
contact us
오시는길
개인정보취급방침

사업자등록번호 220-06-32170 대표자 이선오